전자세금계산서
2010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화 시행 , 2010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미발행시 단계적 가산세가 부가됩니다. 국세청 자동전송을 지원하는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.
서비스특징
- 국세청 자동 전송 기능 지원
- 발행건당 200원(VAT 별도)
- 종이계산서 대비 80% 이상의 비용절감
- 거래처등록/관리 및 데이터관리(재발송 및 보관)용이
- 기본료 없이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합리적 요금
- 다양한 발행방식 제공 (건별발행/대량 file 업로드)
이용요금
- 발행건당 200원(VAT별도)
업무개선효과
- 간편성 - 시스템 연계를 통한 처리단계 축소
- 편리성 - 전자파일 관리로 분실,훼손방지 및 검색용이
- 신속성 - 인터넷을 통하여 발행즉시 전달되며, SMS 통지 및 이메일 발송가능
이용방법
- 가맹점은 누구나 사용가능
- 신청방법 : 자료실 ‘부가서비스 신청서’ 양식 다운로드 작성 후 본사 팩스 또는 메일 접수
-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-> 전자세금계산서 메뉴에서 사용 가능
- 범용 공인인증서 및 은행발행 전자세금용 인증서로 발행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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